보도자료

제목안산시, 기획공연 ‘쉼, 가을여행’ 마련2018-06-23 14:48
카테고리안산시립국악단
작성자 Level 10


안산시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문턱에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갖는 시간을 시민에게 제공하고자 오는 15일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광장 전망대광장(홈플러스 고잔점 앞)에서 ‘쉼, 가을여행’ 기획공연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품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의 재즈선율과 함께 관내 소재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의 선후배로 뭉친 그루브어스가 디지털 싱글 앨범 ‘빛’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또한, 폭넓은 레퍼토리와 독특한 챔버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산시립합창단은 ‘The Phantom of the Opera’ 뮤지컬곡 등으로 요즘 핫한 펜템싱어의 남성 4중창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전통음악의 현대적 계승과 창작 음악의 보급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안산시립국악단은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을이 오면’ 등의 감미로운 가요곡 연주로 멋진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시민이 삶의 동반자인 친구, 연인, 가족들과 여행하듯 편안한 시간으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길 기대해 본다.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34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