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안산시립국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Cool 寒 콘서트'2018-06-23 14:45:09
카테고리안산시립국악단
작성자


안산시립국악단은 오는 25일 저녁 안산문화광장 전망대광장(홈플러스 고잔점 앞)에서 찾아가는 음악회 'Cool 寒 콘서트'를 갖는다.


시립국악단이 마련한 이번 공연은 국악 관현악과 역동적인 치어 리딩을 시작으로 해금의 조주희(안산시립국악단 수석단원)가 해금협주곡<추상>을 애절한 감성을 담아 연주하고, 가야금 병창 김미희의 고고천변으로 지역예술인과의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민요 박민주와 함께 감미로운 선율로 전통을 재해석한 국악가요 <쑥대머리> 와 최근 TV 음악프로그램의 최종 무대에서 부른 <나는 나비>로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지는 무대는 어른들과 젊은이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록키>와 <트랜스포머>의 영화음악 OST와 국악관현악이 공연의 중심을 잡아준다.


마지막공연의 대미는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함께 <말하는대로>, <나 가거든>등으로 한여름밤의 신명나는 잔치가 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전통의 깊이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안산시립국악단과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몸으로 호응하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안산문화광장의 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국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67474